
나는 솔로 20기 정숙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정숙(본몀 이은율)이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이날 정숙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여러분 저 결혼을 준비해요…떨리네용 어떻게 된 영문인지 (?) 자세한 건 오늘 6시에 업로드 되는 제 채널 봐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숙은 면사포를 쓰고 입술을 쏙 내민채 셀카를 남기고 있다. 그녀의 뒤로 방금 프러포즈를 받은 듯 이벤트 현장이 꾸며져 있다. 특히 '결혼아 은율해'라는 문구가 시선을 끈다.

나는솔로 20기 정숙 인스타그램
정숙은 지난 17일에는 콜라병도 울고갈 놀라운 섹시 몸매가 돋보이는 근황사진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구나, 언니 축하해요", “행복해 보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들은 "찐 결혼 아닐 것 같다“ "6시 기대된다“라고 의심하기도 했다.
한편, 정숙은 SBS Plus, ENA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 20기 기수로 출연해 남성 출연자 영호(가명)와 최종 커플이 되며, 결혼을 약속했다. 특히 두사람은 방송 중 공개적으로 뽀뽀를 하는 명장면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지난해 10월 결국 결별했다.
최근 정숙은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는 분이 있다“며 연애 중인 사실을 고백했다.

서용덕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