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웨이항공은 2026년 봄 스케줄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일까지 '유럽 항공권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이 내년 봄 운항 스케줄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일까지 '유럽 항공권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 유럽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파리·로마·자그레브·바르셀로나·프랑크푸르트 유럽 5개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유럽 노선에는 A330-200 항공기, 파리·로마·바르셀로나 노선에는 B777-300ER 기종이 투입된다. 유럽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은 우선 항공권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는 5만·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유럽노선 예약시 10만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혜택으로 증정한다.
유럽 노선 예약 시 할인코드 '유럽여행'을 입력하면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율은 노선별로 다르며, 편도와 왕복 항공권 모두에 적용할 수 있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3월 28일까지다.
이와 함께 장거리 노선 탑승에 더욱 편안한 비행 경험을 제공하는 '수퍼 프리미엄 존' 좌석 지정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남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