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경북 이랜드리테일이 다가오는 황금 연휴를 맞아 각 지점별로 차별화된 사은행사와 특별 행사를 함께 연다. <이랜드리테일 제공>
대구경북 이랜드리테일이 다가오는 황금 연휴를 맞아 각 지점별로 차별화된 사은행사와 특별 행사를 함께 연다.
28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대구경북 내 동아백화점과 NC아울렛이 오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7일간 '마음을 나누는 황금연휴, THANKFUL GIFT 감사선물'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동아백화점 쇼핑점과 수성점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인디고키즈, 로엠걸즈, NC베이직 등 유아·키즈·주니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감사선물 행사가 마련된다.
쇼핑점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모이몰론, 아가방, 밀리밤, 리바이스키즈 등 인기 브랜드의 특가 상품전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캐주얼 및 여성 의류 브랜드가 참여하는 균일가 대전과 아웃도어 브랜드의 창고 대개방전도 함께 열린다.
수성점에서는 아동의류 어린이날 선물 상품전과 더레노마 창고대개방전, 골프·아웃도어·여성 의류 선물 상품전 등이 함께 열린다. 또, 노튼 인기 제화 균일가전과 아동주니어 브랜드 연합전도 마련된다.
식품 매장에서는 이달 30일부터 3일간 한우 1등급 정육, 블랙라벨 오렌지, 패프리카, 제스프리 골드키위 등 신선식품에 가격/수량 한정 특가 행사가 펼쳐진다.
이어 5월 한정 가정의 달 상품 행사와 내달 2일 오리데이 행사, 킴스클럽이 엄선한 수입 식품 셀렉션 'Uncle Kim's FOOD CABIN' 프로모션, 2개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2득템 행사' 등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또한 최대 40% 할인하는 '2025년 대한민국 수산대전'과 경기도 중소기업 상생 특가 행사와 함께 각종 생필품과 각종 양념, 오일, 냉동식품 등을 아우르는 킴스클럽 장보기 특가 행사도 함께 열린다.
대구경북권 전 지점 모던하우스 매장에서는 감사선물 테마 행사와 함께 매일 편안한 숙면을 위한 베딩 시리즈 할인, 실용적인 주방용품 세트 구성 할인, 아이들을 위한 센스 만점 키즈 시리즈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고재은 이랜드리테일 대경권 선임지점장은 “이번 행사는 황금연휴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특별한 행사다.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군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남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