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뱅크의 '2025 대구 치맥페스티벌' 이벤트 관련 이미지.
iM뱅크가 2일부터 6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5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다양한 이벤트로 참여한다.
페스티벌 원년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및 홍보를 진행해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힘을 보태 온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맞는 올해도 '지역에 거점을 둔 최초의 시중은행, 지역 대표 축제에서 지역 고객과 함께'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동점포를 행사 기간(주말 포함)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만남의 광장 부근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이동점포에선 'iM뱅크와 함께하는 치맥페 ESG 인생네컷' 이벤트도 진행된다. 치맥 페스티벌을 기념해 특별히 디자인된 iM뱅크의 캐릭터 단디·똑디 프레임컷으로 촬영할 수 있다. 촬영 결제 비용을 비롯해 별도 위치한 기부 키오스크에 금액을 기부하면 지역단체에 사회공헌기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QR을 통한 모임통장 가입하고 크루즈 여행가자' 이벤트도 마련된다. 행사장 곳곳에 비치된 모임통장 가입 연결 QR코드 홍보물을 통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본 크루즈 여행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두류공원 2·28자유광장에 있는 '대프리카 워터피아 존'에서 iM뱅크 VIP고객을 위한 'iM뱅크 비즈니스 라운지'도 운영한다.

최미애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