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올해 사업 실적 및 성과를 공유하고 내년 사업추진 방향에 대해 외부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경북여성정책개발원 2025년 자문위원회' 지난 29일 경북여성가족플라자 회의실 개최한 뒤 기념촬영 하고 있다. <경북여성정책개발원 제공>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지난 29일 경북여성가족플라자 회의실에서 '2025년 자문위원회'를 개최하고 2025년 사업 실적 및 성과를 공유하며 2026년 사업 추진 방향에 대한 외부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자문위원회는 각 분야별 전문가, 경북도내 기업 대표 및 도민 등 25인의 위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회의에서는 기관 외연 확장으로 인한 2개 센터 신규 설치와 3개 센터의 수탁 운영 등 2025년의 주요 추진 실적과 성과를 보고했다. 또 내년도 사업 추진 방향에 대해 자문위원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변화하는 대내외 여건에 맞춰 새로운 기회와 발전을 모색하기 위한 활발한 소통과 논의가 이뤄졌다.
하금숙 경북여성정책개발원장은 "앞으로도 연구와 사업이 현장과 호흡하며 경북 여성과 가족, 아동의 삶을 실질적으로 개선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장석원
주변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이야기와 다양한 영상·사진 등 제보 부탁드립니다.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