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대구 동구 신천동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지구 회관에서 열린 신년교례회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지구 제공>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대구)지구는 지난 2일 대구 동구 신천동 지구 회관 5층 사자홀에서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웅 총재, 서홍준 1부총재, 역대 총재협의회 회장이자 34대 류재학 전(前) 총재, 20대 이보영 전 총재 등이 참석했다. 이밖에 손인락 영남일보 사장을 비롯해 이태훈 대구 달서구청장, 조재구 남구청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신년교례회에서 참가자들은 더 나은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를 위해 의기투합하는 자리를 가졌다.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지난 한 해 성과를 영상으로 살펴본 뒤 전직 총재들의 덕담을 듣고, 케이크 커팅식도 거행됐다.
이날 대구지구는 대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 지원금 1억원을 전달하고, 행사장 안팎으로 저소득장애아동 미술전시 프로젝트 중 하나로 아동들의 미술작품을 전시해 봉사의 의미를 더했다.
김경웅 총재는 "지난 한 해 봉사 사업을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하다. 남은 6개월도 함께 더 열심히 봉사하면 좋겠다"라며 "대구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에 모든 어려운 곳에 손길을 뻗어 나가고 있는데, 더이상 어렵지 않도록 함께 봉사하는 것이 목표다. 많은 라이온들이 도와달라"고 말했다.
이동현(경제)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