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구오페라하우스(대표 배선주·왼쪽 둘째)는 지난 10일 오페라하우스 별관에서 티웨이항공(대구지점장 김태희·왼쪽 셋째)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구오페라하우스 제공> |
<재>대구오페라하우스는 <주>티웨이항공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다양한 문화예술 교류사업을 펼치기로 했다.
협약식은 지난 10일 삼성창조캠퍼스 내에 위치한 대구오페라하우스 별관에서 배선주 대구오페라하우스 대표와 김태희 티웨이항공 대구지점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양 기관은 지역 공연예술 및 관광산업의 활성화와 상호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여러가지 문화예술 교류사업을 개발하기로 했다.
오페라 전문 재단으로서 수준 높은 전막오페라 제작 및 다양한 저변확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대구오페라하우스는 대구국제공항의 리딩 캐리어(leading carrier)이자 대구·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온 티웨이항공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예술과 접목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할 계획이다. 나아가 양 기관의 인프라를 활용한 홍보와 해외관광객 개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대구오페라하우스 배선주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은 물론 아시아권의 잠재 고객 개발이라는 성과도 함께 이루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봉규기자 bgkim@yeongnam.com
김봉규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