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년 1월 4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한 가수 성진환과 오지은.(사진 성진환 오지은 트위터) |
김태호PD는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축하축하해요. 남은 두 멤버에게는 쓸쓸한 가을이 되려나"라고 글을 올려 축하했다. 두 멤버는 아직 미혼인 스윗 소로우의 인호진과 송우진을 지칭한다.
가수 윤종신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축하해 진환아. 스윗 중에 스윗 보이스. 잘 준비해"라는 메시지로 결혼을 축하했다.
스윗소로우 멤버인 김영우도 "축하한다 우리 진퐈니(성진환 별명)!"이라고 전했다,
오지은과 절친인 가수 타루는 "낯설어하지 말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소이는 “축하해 우리 꼬지(오지은). 일어나자마자 기분이 좋아. 부케는 내가. 히히”라며 축하 인사를 건냈다. 또 밴드 디어클라우드의 나인은 "축하해요. 정말 사랑스러운 두 사람"이라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앞서 성진환은 23일 스윗소로우 공식 팬사이트에 "저 결혼합니다. 상대는 당연히 여러분이 아시는 그 친구 맞다"고 글을 올려 결혼발표를 했다. 오지은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 제 뾰족한 부분을 다 감싸주는 그런 고마운 사람을 만나서 한동안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었는데요. 이제 오래 오래 더 좋은 관계로 지내보고자 합니다. 여기 절 아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보고드려요”라며 성진환과의 결혼 발표를 밝혔다.
성진환 오지은 결혼 발표에 네티즌들은 "성진환 오지은 결혼 발표...4년간이나 사귀었구나." "성진환 오지은 결혼 발표...잘 어울리는 두 분 오래도록 행복하세요 " 성진환 오지은 결혼 발표...축하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뉴스팀 yvision@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