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힐링캠프 김건모, 우결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블러드 구혜선

  • 인터넷뉴스팀
  • |
  • 입력 2015-03-03 08:17  |  수정 2015-03-03 08:17  |  발행일 2015-03-03 제1면
20150303
사진=힐링캠프 김건모[방송캡처]

[연예가중계]힐링캠프 김건모, 우결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블러드 구혜선


3일 온라인에서는 힐링캠프 김건모, 우결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블러드 구혜선 등의 키워드가 화제다.


▶힐링캠프 김건모


'힐링캠프'의 시청률이 상승한 이유는?

3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김건모편은 5.2%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3.9%)보다 1.3%p 상승한 수치다.

이날 김제동은 과거 김건모와 성유리의 극비 결혼설을 언급했다.

성유리는 "제가 그 때 들은 이야기에 의하면 김건모 씨가 저를 닮은 여자분과 카페에 있는 모습이 목격 됐다고 들었다. 그래서 저와 기사가 난 것 같다"고 해명했다.

성유리는 "저하고 닮은 분하고 만나셨죠?"라고 물었고 김건모는 "그런 여자였으면 내가 벌써 장가갔다"고 답했다.

MBC '다큐스페셜'은 4.9%, KBS 2TV '안녕하세요'는 6.1%, JTBC '비정상회담'3.98%로 집계됐다.


▶우결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새로워진 우결을 기대하세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 새 커플 후보 명단이 공개됐다.

‘우결4’ 관계자는 지난 1일 오전 “밴드 씨엔블루의 이종현, 그룹 슈퍼주니어의 헨리, 방송인 예원, 배우 공승연이 ‘우결4’의 새 커플 후보로 발탁돼 짝을 찾아 나선다”고 알렸다.

관계자는 “4인4색 매력만점 20대의 네 남녀는 오늘(2일)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대 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4’의 새 커플로 합류할 수 있다”며 “현재 네 남녀는 선택을 앞두고 매력 어필 데이트를 즐기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결4’의 새로운 후보로 이름을 올린 이종현은 가수 겸 배우로 왕성히 활동 중이며, 헨리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활약했다. 또 예원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에서 그룹 쿨의 유리 역할을 완벽 소화해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으며, 아직 밝혀지지 않은 매력의 소유자 신예 배우 공승연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우결4’의 새로운 멤버들의 활약은 오는 14일 오후 5시에 만날 수 있다.


▶블러드 구혜선


'블러드' 안재현이 위험에 처한 구혜선을 구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블러드'에서는 경찰들에게 포위되었던 박지상(안재현 분)이 경찰들을 쓰러트리고 수술방에 나타났다.

박지상은 그의 수술을 가로채려던 이재욱(지진희)보다 한발 먼저 수술실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재욱은 박지상을 보고 깜짝 놀랐지만 이내 그에게 수술을 맡기고 돌아섰다. 그리고 유리타(구혜선)는 수술이 끝나면 이유를 해명해야 할 거라며 으름장을 놨다.

그의 수술은 무사히 끝났고, 박지상은 자신에게 감사를 표하는 유가족에게 무슨 일이 있어도 무서워하지 말라고 그를 격려했다. 그리고 이재욱은 박지상에게 실망감을 드러내며 앞으로 자신을 실망시키지 말라며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남겼다. 

반면, 21A 병동의 오픈식이 다가오자 이재욱은 자신의 모든 것을 걸겠노라고 다짐했다. 그리고 오픈식이 있던 날. 유리타는 성대하게 치루지 않은 것에 불만을 드러냈지만 행사는 잘 마무리 되었다.

유리타는 21A병동에 제약회사 직원인 서혜리(박태인)가 들락거리자 예민한 반응을 보였다. 마구잡이로 환자의 체혈을 해가는 그녀의 태도에 불쾌감을 느낀 것. 유리타는 자신의 삼촌 유석주(김갑수)를 찾아가 "원장을 너무 믿지 마라. 우리 둘 말고 우리 편은 부원장님 밖에 없다"라고 주장했다.

같은 시각 21A병동의 환자들을 살펴보던 박지상은 환자의 몸에서 이상한 상처 자국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에 그는 정지태(김유석)에게 협진을 의뢰했고, 정지태는 감염 자국이 맞다고 진단했다. 그리고 정지태는 박지상이 방을 떠나자 뱀파이어들의 백골 시신 사진을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들여다봤다.

사실 환자의 상처는 서혜리가 투약한 주사 때문에 일어난 반응이었다. 서혜리는 지난밤 병실에 들어와 환자들의 링겔에 이상한 주사를 투약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서는 박지상이 알콜 중독증 환자가 병원에서 난동을 피우던 중 유리타를 공격하려는 것을 막아섰다가 얼굴에 상처를 입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힐링캠프 김건모, 우결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블러드 구혜선 힐링캠프 김건모, 우결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블러드 구혜선 힐링캠프 김건모, 우결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블러드 구혜선


인터넷뉴스팀cyong@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문화인기뉴스

영남일보TV





영남일보TV

더보기




많이 본 뉴스

  • 최신
  • 주간
  •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