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2위 아스트로 차은우·BTS 지민· 워너원 강다니엘·정국 뷔 순

  • 서용덕
  • |
  • 입력 2024-06-18 14:40  |  수정 2024-06-18 14:42
진.jpg
방탄소년단 진이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4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방탄소년단 지민, 워너원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정국·뷔 순으로 분됐다.

방탄소년단 멤버 진은 최근 전역했다. 전역 기념으로 CJ제일제당 비비고는 하이브와 함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캐릭터 '우떠'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으로, 떡볶이와 만두 등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으로 구성됐다.

'비비고 상온 떡볶이'는 CJ제일제당 K-스트리트푸드의 첫 주자로 지난해 6월부터 미국, 호주, 베트남, 싱가포르 등 40여 개국에 수출됐다고 회사는 밝혔다.

2위 아스트로' 멤버인 솔로 가수 겸 배우 차은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해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돌개인.jpg
공개된 사진은 한 명품 주얼리 브랜드 행사 참석 차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방문한 차은우의 모습이다. 화이트 톤의 셋업을 입은 차은우는 시크한 분위기와 함께 완벽한 무결점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이를 본 국내외 팬들은 댓글로 하트 이모티콘을 연발하는 등 차은우에게 찬사를 표했다.

차은우는 지난 4월 종영한 MBC TV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 권선율 역을 맡아 열연했다.

3위 지민은 새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8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지민의 두 번째 솔로 앨범 'MUSE(뮤즈)'가 오는 7월 19일 오후 1시(한국 시간)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고 전했다.

'MUSE'는 지난 2023년 3월 공개된 첫 솔로 앨범 'FACE(페이스)'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나온 지민의 새로운 작품이다. 영감의 원천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이 앨범은 지난해 12월 공개된 팬송 'Closer Than This(클로저 댄 디스)'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된다.

보이그룹개인비교.jpg

2024년 6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00위 브랜드는 방탄소년단 진, 아스트로 차은우, 방탄소년단 지민, 워너원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뷔, 더보이즈 영훈, 라이즈 원빈, 방탄소년단 RM, 신화 이민우,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슈가, 세븐틴 호시, 엑소 백현, 하이라이트 윤두준, 세븐틴 정한, 세븐틴 민규, 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온유, 샤이니 민호, 더보이즈 주연, 샤이니 키, 세븐틴 원우, 더보이즈 선우, NCT 마크, 워너원 황민현, NCT 도영, 워너원 박지훈, 워너원 옹성우, 세븐틴 에스쿱스, 워너원 김재환, 슈퍼주니어 희철, 라이즈 소희, 비투비 이창섭, 더보이즈 현재, 위너 송민호, 라이즈 성찬, 세븐틴 승관, 투어스 신유, 세븐틴 도겸, 슈퍼주니어 시원, 동방신기 유노윤호,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NCT 재현, 동방신기 최강창민, 라이즈 앤톤, 세븐틴 조슈아, 하이라이트 양요섭, 세븐틴 우지 순이다.

이어  엑소 수호, 세븐틴 준, 라이즈 은석, 위너 김진우, NCT 태용, 하이라이트 이기광, 엔하이픈 성훈, 슈퍼주니어 동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NCT 정우, 세븐틴 디노, 라이즈 쇼타로, 슈퍼주니어 성민, 하이라이트 손동운, 빅뱅 대성, 몬스타엑스 아이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에이티즈 산, 세븐틴 디에잇, 위너 이승훈, 비투비 서은광, 비투비 이민혁, 슈퍼주니어 려욱, 엑소 디오, 위너 강승윤, 비투비 임현식, 세븐틴 버논,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스트레이 키즈 현진, 몬스타엑스 민혁, NCT 지성, 제로베이스원 한유진, 더보이즈 큐, NCT 재민, 스트레이키즈 현진, 엑소 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갓세븐 진영,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엔하이픈 선우, 몬스타엑스 주헌, 제로베이스원 리키, 엔하이픈 정원, NCT 텐, 인피니트 김성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에이티즈 윤호, 더보이즈 에릭, 제로베이스원 석매튜 등이 뒤를 이었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서용덕 기자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인기뉴스

영남일보TV





영남일보TV

더보기


많이 본 뉴스

  • 최신
  • 주간
  •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