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중근(가운데) 대구신화수산<주> 대표가 설 명절을 맞아 14일 대구시 산격청사에서 5천만원 상당의 김 1만 박스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뒤 홍준표(왼쪽) 대구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시 제공> |
대구신화수산<주>(대표 고중근)이 설 명절을 맞아 14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에 5천만원 상당의 김 1만 박스를 기부했다.
대구 북구 매천동 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수산물을 취급하는 대구신화수산은 평소에도 김장김치, 멸치 등 건강한 먹거리들을 기부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설맞이 '함께해요 사랑의 정(精) 나눔' 행사로 김 1만박스를 기부하게 됐다. 이번에 전달된 김은 대구사랑의열매로 기부돼 푸드뱅크를 통해 대구지역 저소득층과 홀몸 어르신 등에게 지원 될 예정이다.
2007년 설립 된 대구신화수산은 그동안 총 25회, 6억7천300만원 상당의 수산물을 지역 소외 계층에게 나눔 실천했다.
고중근 대구신화수산 대표는 "어려운 때일수록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함께 나눔으로써 밝고 희망찬 사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임성수기자 s018@yeongnam.com

임성수
편집국에서 경제‧산업 분야 총괄하는 경제에디터 임성수입니다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