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동구바이오제약은 오후 1시50분 현재 전 거래일 대비 21.08%(1480원) 올라 8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동구바이오제약은 이날 발기부전치료제 성분인 실데나필 50mg과 조루 치료제 성분인 클로미프라민 15mg 두 가지 성분의 복합제인 '구세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일은 오는 30일이다.
동구바이오제약 제공 |
제품 출시를 앞두고 동구바이오제약은 지난 20일일부터 21일까지 제주 메종글래드호텔에서비뇨의학과 전문의 50여명을 초청해 '구세정'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비뇨의학과 대학병원 교수에 이어 개원의도 참석했다.
이원기 한림의대 비뇨의학과 교수는 "발기부전과 조루 질환의 높은 동반율은 초기 진단이 중요하다"며 "유효성과 안전성이 입증된 구세정은 비뇨기 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에게 새로운 치료 옵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네이버 pay 증권 |
동구바이오제약의 조용준 대표는 "구세정 출시를 통해 동구바이오제약의 비뇨의학과 부문성장이 더욱 가속화돼 비뇨기질환 치료제군의 역대 최대 매출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조용준 대표는 "기존 비뇨기 대표 품목인 유로파서방정'(탐스로신염산염)과 유로리드'(피나스테리드5mg) 등과 같이 구세정 또한 비뇨의학과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특히 비뇨의학과 개원가를 중심으로 한 심포지엄 주최 등 지속적이고 적극적 홍보 활동을 통해 비뇨기질환 치료제 시장의 최고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서용덕 기자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