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항지방해양수산청이 국립등대박물관 관람객 대상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항지방해양수산청 제공> |
포항지방해양수산청(청장 김상기)이 경북 포항시 호미곶에 있는 국립등대박물관 방문 관람객들을 위해 포토존을 설치하고 기념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포항지방해양수산청은 포토존 방문 인증사진을 찍고 SNS(인스타그램)에 올린 방문객 중 100명을 추첨해 기념품(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립등대박물관은 우리나라 등대 역사를 국민에게 소개하고 관련 유물들을 보존·전시하기 위해 1985년 개관한 국내 유일의 등대박물관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등대박물관 야외광장에서 찍은 포토존 배경 인증사진을 SNS(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국립등대박물관)와 함께 올린 후 국립등대박물관 홈페이지(www.lighthouse-museum.or.kr) 이벤트 안내문에 따라 응모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국립등대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응모자들에게 문자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포항지방해양수산청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친구분들과 함께 국립등대박물관을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푸른 바닷가에서 평생을 간직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준혁기자 jjh@yeongnam.com

전준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