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전체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대구 최고기온이 18℃까지 오르며 완연한 봄날씨를 보인 14일 대구 수목원을 찾은 시민들이 맨발걷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대구지방기상청 관계자는 "15일 대구 기온이 20℃까지 오르며 포근한 날씨를 보이다 16일 오후부터 흐려지며 주말엔 비 소식이 있겠다"고 말했다. 박지현기자 박지현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사회인기뉴스 이철우 도지사 “대구경북 행정통합 반대는 명백한 차별”민선 9기 대구시 첫 조직개편 어떻게? 관가 “경제 방점”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