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남매 부모이자 가수 박지헌이 지난 19일 iM뱅크 제2본점 대강당에서 '부모교육 iM-Talk콘서트' 특강을 하고 있다. iM뱅크 제공 |
iM뱅크(은행장 황병우)가 6남매 아빠이자 가수인 박지헌씨를 초청해 육아관련 토크 콘서트를 가졌다.
iM뱅크는 지난 19일 은행 제2본점 대강당에서 '부모교육 iM-Talk 콘서트' 3회차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특강을 맡은 박지헌씨(그룹 V.O.S)는 '압도적인 애착관계 그것이 성공입니다' 란 주제로 직접 겪은 경험을 살려 강의를 진행해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그는 연예계 대표적인 다둥이 아빠로 알려져 있다.
iM뱅크는 저출산 등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자 굿네이버스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김성민)와 함께 부모를 대상으로 한 토크 콘서트를 기획했다. 앞서 양재진 전문의(정신건강의학과)와 김경일 교수(인지심리학자)가 한차례씩 특강을 마쳤다.
황병우 은행장은 "iM뱅크는 명사 초청 특강을 비롯해 임산부를 위한 iM맘키트 지원 사업, 육아종합지원센터 장난감 도서관 지원 사업 등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 조성 지원을 비롯해 다양한 공헌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pjj@yeongnam.com

박종진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