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성근 비엘성형외과의원 원장. |
배성근 비엘성형외과의원(대표원장 이성하) 원장의 연구 논문이 세계적인 성형외과학계의 3대 학술지 중 하나인 'Annals of Plastic Surgery'에 정식 등재됐다.
이번 논문은 배 원장이 지난 9년 동안 1천여 건의 페이스리프팅 수술 결과를 분석한 연구다.
그는 각기 다른 얼굴 타입을 분류하고, 이에 맞는 수술술기를 적용해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특히 다양한 얼굴 형태와 특성을 고려한 수술 접근법이 환자들에게 더욱 자연스러운 결과를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 연구는 배 원장이 다년간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데이터 분석과 최신 기술을 접목해 이뤄졌다.
그는 수술 후 회복 과정과 장기적인 결과를 체계적으로 평가해 페이스리프팅 수술의 효과와 안전성을 높이는 데 기여 했다.
또한 이번 연구는 페이스리프팅 수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성형외과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발전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배 원장은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인 'Annals of Plastic Surgery'에 논문이 등재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는 등 한국 성형외과학 발전에 기여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대구 중구 동성로에 위치한 비엘성형외과의원은 최신 의료기술과 전문적인 의료진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배 원장의 논문 등재는 그동안의 노력과 성과를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
비엘성형외과의원은 지속적인 연구와 발전을 통해 환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병원으로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강승규기자 kang@yeongnam.com

강승규
의료와 달성군을 맡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깊게 전달 하겠습니다.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