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려에이치한방병원 이다니엘 원장. |
고려에이치한방병원(대표원장 제현태)이 근골격계 질환과 체형 교정 전문가 이다니엘 원장을 영입해 진료 역량을 강화했다.
이다니엘 원장은 연세대학교 시스템생물학 학사와 부산대학교 한의학과 석사 학위를 취득 한 뒤, 대한한의학회와 대한약침학회 정회원으로 활동해 왔다. 리샘한의원 대구점 원장과 대구행복요양병원 한방과장을 역임하며 풍부한 임상 경험을 쌓았으며, 지난 2일부터 고려에이치한방병원에서 본격적인 진료를 시작했다.
그는 특히 현대인들이 자주 겪는 근골격계 질환, 체형 불균형, 턱관절 장애 등에 탁월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장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들의 거북목 증후군, 척추측만증, 디스크 질환, 스마트폰 과다 사용으로 인한 턱관절 장애 등 다양한 만성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할 계획이다.
이다니엘 원장은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그저 참는 경우가 많지만, 이는 삶의 질을 크게 저하시킬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그는 "고려에이치한방병원의 환자 중심 철학을 바탕으로 현대인 생활 습관에 맞춘 맞춤형 치료로 근본적인 건강 개선을 도모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현태 대표원장은 "이다니엘 원장 영입으로 현대 생활에서 비롯된 다양한 건강 문제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적절한 치료를 받기 어려웠던 환자들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고려에이치한방병원은 의학과 한의학의 장점을 결합한 '바이오링크 시스템'을 통해 환자 중심의 전인적 치료를 지향하고 있다. 이 시스템은 단순한 증상 완화가 아닌, 환자의 생명력을 극대화하여 근본적인 건강 회복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강승규기자 kang@yeongnam.com

강승규
의료와 달성군을 맡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깊게 전달 하겠습니다.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