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1일 오후 대구 남구 신천 스케이트장에서 시민들이 스케이트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신천 스케이트장은 내년 2월 2일까지 운영하며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입장료 없이 스케이트화와 헬멧 등 장비를 대여하는데 회차권(90분) 1천원, 종일권 3천원이다.
이윤호기자 yoonhohi@yeongnam.com
이윤호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영상] 계명대학교 6.25전쟁 76주년 추념식···나라를 위해 헌신했던 그날을 기억하며](https://www.yeongnam.com/mnt/file_m/202606/news-m.v1.20260626.d50c3ce98822490d8a081435d84bc3d5_P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