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마트는 일식 전문 정호영 셰프가 운영하는 맛집 '카덴'과 손잡고 인기 메뉴 2종을 피코크 밀키트로 출시했다. 이마트 제공. |
이마트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많은 연희동 '카덴'의 인기 메뉴 2종을 피코크 밀키트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카덴은 스타 셰프 정호영이 운영하는 일식 레스토랑이다.
'피코크 카덴 나가사키 짬뽕탕'은 진한 사골 육수에 새우·백합조개 등 시원한 해물이 더해져 술안주로 제격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피코크 카덴 마제우동'은 쫄깃한 우동면과 돼지고기, 수란, 부추, 가쓰오부시 등 다양한 재료를 섞어먹는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2인분 기준으로 각각 1만6천800원과 1만4천980원에 판매된다. 나가사키 짬뽕탕은 오는 29일까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1만1천76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피코크 기존 상품은 고객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피코크 소불고기 전골'은 '피코크 소불고기'로 리뉴얼한다. 중량을 기존보다 1.6배 늘리고 가격은 유지했다.
피코크 상품 경쟁력 향상을 위해 고객 의견을 수렴할 창구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 이마트 애플리케이션 내에 피코크 브랜드관 '피코크 브랜드스퀘어'를 신설했다. 고객들이 상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할 수 있다.
이지영기자 4to11@yeongnam.com

이지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