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트립N]조세호, ‘유퀴즈’서 결혼 발표 “10월 20일 화촉, 많이 떨려”…- 영탁, '폼 미쳤다' 뮤비 1천만뷰 돌파… 영탁 팬들, 대구 테니스 꿈나무 선수 후원

  • 김용국
  • |
  • 입력 2024-04-28 16:52

 


- 조세호, ‘유퀴즈’서 결혼 발표 “10월 20일 화촉, 많이 떨려”

개그맨 조세호가 9살 연하의 연인과 오는 10월 20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지난 24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공식 계정에는 "[유퀴즈 단독] 아기자기 조세호, 품절남 대열 합류! 올해 10월 결혼 전격 발표! 팀 내 두번째 품절남 탄생"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영상에는 '유퀴즈' 녹화 중 조세호가 결혼을 발표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조세호는 "좋은 소식이 있으면 예전부터 '유퀴즈'에서 인사를 드리겠다 했다"며 "결혼 날이 잡혔다. 10월 20일에 한다"고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또 "태어나서 처음 결혼하는 거라 많이 떨린다. 잘 준비해 보겠다"며 "많은 분들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결혼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유재석은 "'결혼 전제'에서 드디어 '전제'를 뗀다"며 조세호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했습니다. 제작진도 결혼 소식에 감격의 눈물을 보이며 축하의 꽃다발을 건냈습니다.

조세호는 과거 한 예능에서 김흥국으로부터 "안재욱 결혼식에 왜 안 왔냐"는 질문을 받았고,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는 답을 하며 '프로불참러' 별명이 생긴 바 있는데요. 드디어 자신의 결혼식 날짜를 확정한 조세호에게 누리꾼들은 "초대는 못 받았지만 축하한다", "참석은 못하지만 축하한다", "드디어 참석하는 거냐" 등의 반응을 보내고 있습니다.


-전도연, 27년 만에 연극 무대…박해수와 호흡

칸의 여왕 전도연씨가 오는 6월 연극 ‘벚꽃동산’으로 무대에 오릅니다.

전도연씨가 영화나 드라마가 아닌 연극으로 관객들을 만나는 건 지난 1997년 ‘리타 길들이기’ 이후 27년 만입니다.

연극 '벚꽃동산'은 사이먼 스톤 연출로 안톤 체호프의 대표작인 고전작품을 한국 사회를 배경으로 재해석한 작품입니다.

지난 23일 연극 '벚꽃동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전도연 씨는 "늘 연극에 대한 갈망이 있었지만, 영화나 드라마와 달리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제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는 거라 두려움이 컸다"며 소감을 밝혔는데요.

하지만 세계적인 연출가 사이먼 스톤의 작품을 보고 매료돼 "배우로서 피가 끓었다"고 복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상대 역은 ‘오징어 게임’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배우가된 박해수 씨로 두 명품 배우들의 만남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연극 '벚꽃동산'에는 최희서, 손상규 씨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하며, 작품은 오는 6월 국내 개막 후 해외 투어로 글로벌 관객과도 만날 예정입니다.

 

 


- 영탁, '폼 미쳤다' 뮤비 1천만뷰 돌파… 영탁 팬들, 대구 테니스 꿈나무 선수 후원

영탁의 '폼 미쳤다' 뮤직비디오 유튜브 영상이 1천만뷰를 돌파했습니다.

지난해 8월 1일 정규앨범 2집 타이틀곡인 ‘폼미쳤다’의 뮤직비디오는 퍼포먼스와 다양한 장르에서 멋진 미친 폼을 뽐내는 일반인과 영탁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이 뮤직비디오 영상이 원더케이 공식(1theK OFFICIAL) 채널에 게재된 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8개월이 지난 현재 1천만뷰를 넘어섰습니다.

현재 뮤직비디오 영상 댓글란에는 "폼미쳤다 1000만뷰 된거 넘 축하합니다!", "처음 영상보고 큰 작품하나 나왔다 생각했는데 들을수록 빠져듭니다!", "춤신춤왕 만능 엔터테이너 사랑합니다! 평생 박영탁"이라며 영탁의 뮤직비디오 1000만뷰를 축하하는 팬들의 축하 댓글이 가득합니다.

'폼 미쳤다'는 지난 4월 12일 서울 상암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트롯 뮤직 어워즈 2024'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챌린지 곡으로 선정됐으며, 이에 영탁이 '소셜 아티스트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영탁의 팬들도 기부에 미친 폼을 보여줬는데요. 영탁 팬모임 ‘브라보 My 영탁’회원들이 대구 군위군을 방문해 테니스 꿈나무 이예린(12·군위중1)선수에게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이예린 선수는 '한국 초등 연맹 테니스' 랭킹 1위로 국제 주니어 테니스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뒤 올해 중학교에 진학해 운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브라보 My 영탁' 회원들은 "5월 13일 영탁 생일을 기념해 스포츠 유망주를 찾아 후원하고 있다"며 "이예린 선수가 운동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훈훈함을 전했습니다.
 

기자 이미지

김용국 기자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영상인기뉴스

영남일보TV





영남일보TV

더보기




많이 본 뉴스

  • 최신
  • 주간
  •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