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대구 구·군의회 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받은 양은숙(오른쪽) 대구 달성군의회 의원이 서도원 의장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달성군의회 제공> |
양은숙 대구 달성군의회 의원은 27일 대구 구·군의회 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받았다.
이 상은 지방의원으로서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발휘해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에 헌신적으로 기여한 의원에게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양 의원은 지역 주민들과의 활발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해 왔다. 그의 노력은 지역사회 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수상은 양 의원의 이러한 헌신과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지난 4월, 양 의원은 '타협과 소통, 그리고 포용-미디어리터러시를 통해'라는 주제로 열린 제6회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에서 공동제 역량증대분야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상은 지방자치단체와 주민 간의 협력과 소통을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양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승규기자 kang@yeongnam.com
강승규 기자
의료와 달성군을 맡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깊게 전달 하겠습니다.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