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빅히트 뮤직 제공 |
할리우드 대작 '분노의 질주' 10번째 시리즈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이하 분노의 질주 10)는 9일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Angel Pt.1'의 트레일러 버전 음원을 깜짝 공개했다.
특히 지민은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메인 테마곡 보컬로 이름을 올렸다. 블록버스터 작품 OST에 한국 가수가 참여한 건 지민이 최초다.
지민은 오는 18일 공개되는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 10’측은 10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을 앞둔 가운데 지민의 OST 참여 소식을 전해졌다.
지민은 이번 영화에서 미국의 래퍼 코닥 블랙(Kodak Black), NLE Choppa(NLE 초파),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JVKE(제이크), 그리고 머니 롱(Muni Long) 등과 함께 OST ‘엔젤 파트1’(Angel Pt.1)을 부를 예정이다. 'Angel Pt.1'의 공식 풀 버전은 1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지민의 OST 참여는 이번이 세번째다. 앞서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한 방탄소년단 정규 4집 수록곡 ‘친구’는 2021년 마블 영화 ‘이터널스’에 삽입됐으며, 지난해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위드 유’(With You) 도 발매된 바 있다.
한편, 루이스 리터리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17일 개봉한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