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이승기♥이다인 부부가 부모가 된다.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1일 이승기·이다인 부부의 2세 소식을 전했다.
9아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다인 배우와 가정에 찾아온 소중하고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며 "감사하게도 이다인 배우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이다인 배우는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다인 배우에게 찾아온 소중한 축복에 따스한 시선과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1년 열애를 인정했으며, 2년 만인 지난 4월7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다인은 20부작 MBC TV 금토드라마 '연인'에 출연 중이며 이승기는 JTBC '싱어게인3' MC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이하 이다인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언제나 배우 이다인 씨에게 보내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다인 배우와 가정에 찾아온 소중하고 기쁜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하게도 이다인 배우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현재 이다인 배우는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다인 배우에게 찾아온 소중한 축복에 따스한 시선과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용덕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