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전체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걷기대회 참가자들이 출발 전 한국폴리텍대학 영남융합기술캠퍼스 대구 우리들병원 부스에서 무릎에 테이핑을 하고 있다.이지용기자 sajahu@yeongnam.com 이지용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사회인기뉴스 민선 9기 대구시장직 인수위원장에 곽대훈…TK공항 등 공약 구체화 방안 ‘주목’[대구 시군구 재정점검 시리즈]수십억씩 쓰는 경북 시·군축제, 수익 회수는 5%도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