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송가인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란병아리 ㅋㅋㅋ 삐약”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병설유치원 때가 생각나는군 ㅎㅎ”이라고 덧붙이며 사진 몇장을 함께 올렸다.
사진 속에서 송가인은 노란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간 여신 같은 드레스와 우아한 한복스타일을 주로 선보였던 송가인은 편안한 차림도 완벽 소화하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장난기 가득한 모습에서 귀여운 표정까지 다채로운 매력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송가인은 어버이 날인 8일 온라인 콘서트로 뜻 깊은 선물을 안겼다.
송가인은 8일 오후 9시 네이버 나우(NOW.)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송가인과 함께 하는 어버이날 특집-5월의 연가’(이하 5월의 연가)에서 라이브 공연을 선사했다.
![]() |
디너쇼와 각종 행사 등의 제안을 모두 뒤로 하고, 온라인 무료 공연을 택한 ‘5월의 연가’는 이달 말 전국 투어 콘서트를 앞둔 송가인이 어버이날을 맞아 준비한 선물이다.
송가인은 ‘비 내리는 금강산’, ‘엄마 아리랑’ 등의 히트곡과 팬들의 신청곡 등을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감정 표현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 |
또한 송가인은 ‘사랑의 꽃배달 퀵 왔어요’ ‘사랑의 꽃배달 택배 왔어요’ 코너를 통해 팬들의 사연을 직접 읽고, 팬들의 부모님에게 실시간으로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폴라로이드 싸인 사진을 보내주는 팬서비스로 또 한번 감동을 안겼다.
송가인은 오는 28일, 29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