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동원의 신곡 '독백'이 발매된다.
이에 앞서 정동원은 티저 이미지와 리릭 보이스 포스터, 프리리스닝, 영상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지난달 3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신곡의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아련한 눈빛으로 신곡을 열창하는 정동원의 모습과 함께 쓸쓸한 가을에 어울리는 색감과 분위기를 담았다.
특히 두 남녀가 다투는 모습으로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어떤 스토리가 전개될지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외로울 땐 혼자 걷구요, 슬퍼지면 혼자 울어요. 지친 저 꽃처럼, 아픈 저 별처럼 오늘도 나는 혼자 울어요'와 같은 시적이고 서정적인 가사와 정동원의 구성진 보이스가 어우러져 가을 감성 가득한 신곡을 예고했다.
'독백'은 9월 중 발매되는 리메이크 미니앨범의 선공개 신곡으로, 장윤정의 '어머나', 임영웅의 '인생찬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등 수많은 명곡들을 배출하며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윤명선의 곡이다.
발매를 앞둔 미니앨범은 선공개 신곡인 ‘독백’과 팬들의 의견을 반영한 리메이크곡들로 채울 예정이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