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대표 워터파크 스파밸리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로 올여름 방문객들의 더위를 날려 버릴 예정이다. |
〈스파밸리 제공〉 |
물놀이의 계절이 돌아왔다. 올해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바다만큼이나 물놀이장 생각이 간절하다. 대구 달성군 가창면에 위치한 스파밸리는 올여름 고객맞이 준비를 마쳤다. 스파밸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로, 올여름 더위를 한 방에 날려 버리자. 물놀이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성해 힐링 가득한 휴식을 선사할 것이다.
◆업그레이드된 시설과 특별 이벤트
대구·경북지역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인 스파밸리는 지난해 대규모 환경개선에 이어 올해도 숲속 쉼터 등 다양한 고객 편의시설을 확대했다. 수질개선 장치 업그레이드와 안전시설도 추가했다. 완벽한 여름을 위한 스파밸리만의 특별한 경험이 시작된다. 스파밸리의 가장 큰 강점은 전 시설이 100% 온천수인 깨끗한 물과 다양한 놀이시설이다. 특히 놀이시설은 우리나라 최고 수준이다. 동양 최고 높이의 스피드 슬라이드부터 세계 최고 수준의 슬라이드 부메랑, 바다보다 더 바다 같은 파도풀이 눈길을 끈다.
스파밸리는 올해 더욱 특별한 이벤트로 즐거운 여름을 예고한다. 부드러운 거품으로 가득 찬 '버블파티'가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다. 이미 SNS에서 큰 화제를 모은 버블파티는 이벤트 풀에서 하루 두 차례 진행된다. 인체에 무해한 거품이 가득한 풀장에서 DJ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춤추고 즐길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즐긴 버블파티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숲속 호텔 '호텔 드 포레'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휴식 공간도 마련됐다. 워터파크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숲속 쉼터는 피톤치드 가득한 나무 그늘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자연으로부터 치유받을 수 있다. 물놀이로 출출해진 배를 채워줄 다양한 먹거리와 청결한 수질도 스파밸리만의 자랑이다.
방문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워터파크 내 마련된 푸드코트 '팜스토리'에는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가 준비돼 있다. 진한 커피향의 매력과 시애틀의 도시 감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카페도 운영된다.
◆다양한 활동과 풍성한 할인 혜택
물놀이 외에도 다양한 활동들을 즐길 수 있다. 동물원과 수목원을 방불케 할 정도인 교감형 생태동물원 '네이처파크'가 그 예다. 호랑이, 사자, 흑표범 등 다양한 동물과 350여 종의 각종 수목을 볼 수 있어 나들이를 가기에 제격이다. 숲속의 한옥호텔을 연상시키는 '호텔 드 포레'도 방문객들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워터파크와 그 외 시설들이 하나로 연결되면서 힐링 리조트급인 현재의 '리조트 스파밸리 워터파크'가 만들어졌다.
스파밸리는 올해 더욱 다양해진 특별 이벤트로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그중 매주 주말마다 열리는 특별 공연과 놀이 프로그램은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할인 이벤트도 더욱 풍성해졌다. 오르는 물가를 고려해 학생 할인, 커플 할인, 소셜커머스사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우선 7월에는 오는 26일까지 '워터파크 하이시즌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고(대)학생이라면 주중·주말 상관없이 정상가에서 57% 할인된 2만2천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스파밸리 공식 인스타그램에 팔로를 인증해도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타 지역을 입증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등본 등을 제시해도 50% 할인해 준다.
스파밸리의 자세한 이용 안내와 할인 이벤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영기자 4to11@yeongnam.com
이지영 기자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