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로 대리운전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성데이타 제공. |
지난달 첫선을 보인 '대구로 대리운전'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일 대구로 운영사 인성데이타에 따르면, 8월 한 달 간 대구로에 접속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리운전 5천 원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대리운전 3회 이용 고객에게는 1만 원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대리운전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시민의 발을 자처하는 대리 기사의 수수료도 이달 한 달동안 면제한다. 기사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 기사가 1콜 수행을 완료하면 추천인에게 적립금 5천 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대구로 대리운전은 탑승할 때마다 대구로페이 최대 12% 할인 및 결제 금액의 0.5%가 마일리지로 적립된다. 쿠폰과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대리운전뿐만 아니라 대구로의 모든 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하다.
업무용 서비스인 '대구로 비즈'에도 대리운전 기능이 추가돼 회식 후 귀가 등 대리운전이 필요한 상황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전에 등록한 법인 카드로 자동 결제되며, 종이 영수증 필요 없이 간편하게 정산하면 된다.
인성데이타 관계자는 "오픈 이후 많은 관심을 가져 준 대리 기사와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돌려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이승엽기자 sylee@yeongnam.com
이승엽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