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3일 예천군민장학회는 예천군청 대강당에서 2025년도 장학금 및 포상금 수여식을 학생 및 보호자, 교사, 장학회 이·감사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예천군 제공>
경북 예천군민장학회가 최근 예천군청 대강당에서 2025년도 장학금 및 포상금 수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수여식에는 학생, 보호자, 교사, 장학회 관계자 등 8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김학동 이사장은 장학생들에게 직접 장학증서와 포상증서를 수여하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예천군민장학회는 지난 5월, 장학생 선발심사위원회와 이사회를 통해 총 186명의 장학생을 선발했다. 선발된 장학생은 △초·중·고 특기 장학생 29명 △중학교 성적 우수(향상) 장학생 15명 △고등학교 명문고 육성 등 장학생 87명 △대학교 장학생 50명 △우수 교직원 5명으로 이들에게는 총 1억 8천여만 원의 장학금이 수여됐다.
김학동 이사장은 "군민들의 따뜻한 관심과 정성으로 마련된 소중한 장학금인 만큼, 학생들이 예천군의 미래를 밝히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석원
주변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이야기와 다양한 영상·사진 등 제보 부탁드립니다.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