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쓱닷컴 모바일. 영남일보 DB |
SSG닷컴(쓱닷컴·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이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9일까지 이마트·트레이더스 설 선물세트 사후매장을 운영한다. 이 기간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인기 선물세트 400여종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선식품 대표 상품은 당도선별사과세트(3.7㎏), 샤인머스캣 선물세트(2㎏), 한우등심정육세트(1.8㎏) 등이다. 프리미엄 홍두깨 육포세트와 양반 들기름 조미김 선물세트는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가공식품의 경우 CJ제일제당 백설 유러피안 올리브호 세트를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스팸세트(12개입)는 원플러스원(1+1) 행사를 적용한다.
이마트·트레이더스 선물세트를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 최대 50만원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상품권 대신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신세계몰 선물세트는 당일 수령할 수 있는 '퀵배송' 상품과 다음 날 오전 도착하는 '아침배송' 상품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입점업체에서 자체 발송한다.
'쓱닷컴 선물하기' 서비스도 있다.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이용할 수 있고, 결제 한 번에 여러 주소지로 배송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동현기자 leedh@yeongnam.com

이동현
산소 같은 남자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