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 소비자가 영주장날 쇼핑몰에서에서 농특산물을 검색하고 있다. <영주시 제공> |
경북 영주시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영주장날' 대규모 할인 행사를 펼친다.
최근 시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국내 유통업계 연중 가장 큰 폭의 할인 시즌인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전 품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쇼핑몰에서는 사과, 인삼, 한우 등 약 3천여 개의 지역 우수 상품을 농·특산품 최소 30%, 축산품 최소 2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영주장날 쇼핑몰에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개최되는 올해 마지막 할인행사로 예산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시는 아울러 '우수 구매 후기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영주장날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성스러운 상품 후기를 작성해준 고객 10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영주시 우수 농·특산품을 증정한다.
정교윤 유통지원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는 영주시의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생산자는 매출 증진으로 이어져 모두가 윈-윈(win-win)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소비를 촉진하고 내수 진작 및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올해로 9년째 개최되는 행사로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한다.
손병현기자 why@yeongnam.com

손병현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