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천군 '청춘공감 심쿵야행' 포스터 |
경북 예천군이 오는 27일까지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1박 2일 청춘공감 심쿵야행'(시즌3 달디달고 달디단 밤마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5~6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커플 체험, 일대일 매칭 토크, 가든파티, 커플 매칭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들 간에 교류와 친목을 도모하고 자연스러운 관계 형성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특별히 주목할 점은 오는 10월에 열리는 금당야행 축제와 연계해 진행되는 밤마실 콘셉트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기존과는 다른 독특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대상은 예천 지역(도청신도시 포함)에 거주하거나 직장을 둔 1999년생부터 1985년생까지의 미혼 남녀로, 총 32명(남녀 각각 16명)을 선발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예천군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신청서와 필요 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하미숙 예천군 기획예산실장은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가 바쁜 일상 속에서 이성과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제공하고,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변화를 가져오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대표적인 미혼남녀 만남의 장으로서의 위치를 확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석원기자 history@yeongnam.com

장석원
주변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이야기와 다양한 영상·사진 등 제보 부탁드립니다.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