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북 예천군은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예천장터'에서 오는 31일까지 '연말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해 동안 예천장터를 애용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예천장터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쿠폰은 아이디 당 5만 원 이상 결제 시 1회 사용할 수 있다. 최대 할인 금액은 10만 원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천장터는 신규 가입자에게 상시 4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명절과 시즌별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군은 온라인뿐 아니라 서울 등 대도시의 오프라인 직거래 장터에도 참여하며 시즌별 특판전을 통해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으로 예천장터는 전국 각지에서 꾸준한 주문을 기록하며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권용준 예천군 농정과장은 "한 해 동안 예천장터를 찾아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예천 농·특산물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유통과 홍보를 다각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장석원기자 history@yeongnam.com

장석원
주변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이야기와 다양한 영상·사진 등 제보 부탁드립니다.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