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1년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주간(11월1~15일)을 맞아 대구지역 40여 개 전통시장이 참여하는 '대구 전통시장 대표상품 온라인 비대면 장터'가 개최된다.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대구 전통시장 대표상품 온라인 비대면 장터'에서는 대구시상인연합회가 엄선한 지역 내 전통시장 대표 상품이 '케이블 TV 홈쇼핑'과 '온라인 커머스(11번가·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대구전통시장 세일페스타 기획전'을 통해 대구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방송 및 판매된다. 이 기간 소비자들은 할인쿠폰(10~20%)을 통해 대구 전통시장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행사 참여 40여개 대구 전통시장을 방문해 일정금액(3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권(1인 1매)이 지급도니다. 행사 마지막 날이 11월15일 온라인 추첨(유튜브 생중계)을 토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 |
대구시는 행사 기간 중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도움을 주고 지역 내수경제를 활성화를 위해 행복페이 특별 추가판매도 진행한다. 중소벤처기업부도 이 기간 한시적으로 온누리상품권 할인율을 5%에서 10%로 확대해 전국적으로 1천억원 규모의 특별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1인당 구매한도는 30만원이다.
임성수기자 s018@yeongnam.com
임성수
편집국 경북본사 1부장 임성수입니다.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