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황병우 대구은행장, 남한권 울릉군수, 최원석BC카드 사장이 울릉도 상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환하게 웃고 있다.<대구은행 제공> |
DGB대구은행은 울릉군 지역 상권 활성화 및 해양환경보호 등 사회적 책임 완수와 ESG경영 실천을 위해 '아름다운 섬 지키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 프로젝트는 울릉도를 찾는 대구은행 BC카드 고객의 편의를 제고하고, 울릉도 상권 활성화 및 관광 문화 자원인 울릉도의 자연 문화 유산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이와 관련, 황병우 대구은행장과 남한권 울릉군수,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지난 7일 울릉군청에서 지역 상권 활성화를 통한 ESG 마케팅 추진 협약식을 실시했다.
아울러 국내 유일한 독도 지역 특화 카드인 '우리독도카드' 리뉴얼 및 울릉군수 1호카드 전달식도 진행했다.
대구은행은 BC카드와의 '착한 태그' 이벤트를 통해 오는 11월30일까지 울릉도 전 지역에서 주요 업종 최대 15만원 결제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 앱에서 #마이태그 후 울릉도 대상 업종에서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숙박과 레저·외식·관광지 입장권 등에 최대 10만원이 할인된다.
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15만원의 결제일 할인이 가능하다.
황병우 대구은행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찾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섬인 울릉도의 관광 활성화를 통해 상권 부흥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말했다.
좌로부터) 황병우 DGB대구은행 은행장, 남한권 울릉군수, 최원석 BC카드 사장

최수경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