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은희 대구시 교육감 등을 비롯한 대구시 교육청 관계자들이 지난 19일 열린 제14회 팔공산 달빛 걷기 대회 출발을 앞두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시 교육청 제공 |
대구시교육청은 14회째 이어지고 있는 팔공산 달빛 걷기 대회의 대표적 '단골 손님'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강은희 교육감을 비롯해 교직원 등 156명이 참여했다.
이날 대구시교육청은 '믿어요, 함께해요, 우리 학교'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알리기 위해 현수막과 피켓 등을 준비해 걷기 대회에 참가했다.
강 교육감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학부모와 학교가 함께 만든 새로운 슬로건"이라고 소개하면서 "이제는 학교가 갈등이 아닌 신뢰를 바탕으로 더 나은 교육환경을 만들어가야 한다"고 했다.
이연주 시교육청 대외협력실장은 "좋은 날씨에 좋은 행사를 통해 대구시교육청의 새 슬로건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돼 매우 기쁘다"고 했다.
장철수 2·28민주화운동기념 학생도서관장은 "팔공산 달빛 걷기 대회는 가족끼리 함께할 때 더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행사"라면서 아이와 부모 모두가 함께 하기를 적극 권했다.
박지현 수습기자 lozpjh@yeongnam.com

양승진
먼저 가본 저세상 어떤가요 테스형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