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천군농촌기술센터 박창석 농촌지도사 |
예천군농업기술센터 박창석 농촌지도사가 '제41회 공공HRD 콘테스트'에서 인사혁신처장상을 받았다.
지난 14일 충북 진천군 국가인재개발원 대강당에서 열린 '공공 HRD 콘테스트'는 전국 공무원 강의기법 대회로 우수 교수요원을 발굴·육성하고 효과적인 강의 기법을 공유·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공공교육훈련기관 간 경연대회다.
박 농촌지도사는 '대한민국 초유의 사태, 초유은행'이란 주제로 열띤 경연을 펼쳐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신규지도사들의 눈높이에 맞춰 공직혁신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다.
이번 대회에는 △개인부문 교수학습(전문직무, HRD혁신) △연구개발분야(기관부문)에 교육과정분야 총 3개 분야에서 중앙행정기관·지자체·공공기관 등 전국의 43개 기관 59개 팀이 예선에 진출했으며, 교수학습 분야는 7개 기관 12명이 본선에 진출해 경쟁했다.
박 농촌지도사는 "기술센터장님과 과장님, 따뜻한 동료들 덕분에 경연을 멋지게 해낼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농업 웅군' 예천군의 명성에 걸맞게 노력하고 누가되지 않도록 열정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장석원기자 history@yeongnam.com

장석원
주변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이야기와 다양한 영상·사진 등 제보 부탁드립니다.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