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프레소&바' 콘셉트로 공간 확장 및 메뉴를 리뉴얼 오픈한 대구메리어트호텔 3층의 '라운지&바' 모습. <대구메리어트호텔 제공> |
지난해 말 리뉴얼 확장 오픈한 대구메리어트호텔 3층 '라운지&바'가 새로운 '에스프레소&바' 콘셉트에 맞게 신상 메뉴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21일 대구메리어트호텔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에스프레소 & 바'라는 새로운 콘셉트에 걸맞게 에스프레소 및 시그니처 커피 메뉴를 추가하고,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와 주류 라인업도 강화하며 소프트 리뉴얼 오픈했다. 앞서 '라운지&바'는 지난해 12월 말 바 공간 확장, 프라이빗 다이닝룸 추가, 이탈리아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 구비 등 공간 리뉴얼을 완료한 바 있다.
우선 '동대구 콤파냐' 등 시그니처 커피 메뉴가 추가돼 커피 라인업이 강화됐다. 프리미엄 티 브랜드 'TWG'티도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칵테일 'M 마티니'를 비롯해 위스키와 칵테일, 와인 등 주류도 다양해졌다.
호텔에서 간단하게 주류와 분위기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사로잡을 프로모션부터 새롭게 추가된 프라이빗 다이닝룸에서 진행되는 비즈니스 모임과 특별한 날을 위한 공간 스타일링 등 다양한 상품도 추가한다.
최근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에스프레소에 어울리는 '솔티드 캐러멜 초콜릿 무스' 등 페어링 디저트와 호텔의 인기 상품 '딸기 케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베이커리류도 구비됐다.
'피쉬앤칩스' '메리어트 한우 수제버거' 'M 피자' 등 주류 메뉴와 페어링이 되거나 단품 요리로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들도 추가된다.
대구메리어트호텔 관계자는 "호텔의 SNS 팔로워에게 제공되는 혜택 등 소프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관심 있는 고객들은 호텔 공식 계정을 참고해 보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박주희기자 jh@yeongnam.com

박주희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