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5B 장호일 <서구문화회관 제공>
015B(공일오비), V.O.S, 로이킴, 유다빈밴드 등 대세 가수들이 함께하는 '숲속열린음악회 with 이현공원'이 10·17일 오후 7시 이현공원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숲속열린음악회 with 이현공원'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서구 대표 명소 이현공원에서 펼쳐지는 서구문화회관의 메가 콘서트 시리즈다. 이번 공연에서는 세대와 감성을 아우르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015B 이장우 <서구문화회관 제공>

015B HEX2 <서구문화회관 제공>

발라드 그룹 V.O.S <서구문화회관 제공>
10일에는 015B(공일오비)와 발라드 그룹 V.O.S가 낭만 가득한 무대를 선보인다. 90년대 음악의 아이콘이자 국내 최초 프로듀서 그룹 015B(공일오비)는 '단발머리' '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등 오랜 사랑을 받아온 곡들로 관객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올해 데뷔 21년차를 맞은 V.O.S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다시 만날까봐' '보고 싶은 날엔' 등을 들려준다.

가수 로이킴 <서구문화회관 제공>

유다빈밴드 <서구문화회관 제공>
17일에는 독보적 감성 뮤지션 로이킴과 대학 축제 섭외 1순위 유다빈밴드가 무대에 오른다. '봄봄봄' 'LOVE LOVE LOVE' 등 다수 히트곡을 보유한 로이킴은 지난달 발매한 신곡을 포함해 특유의 감성 짙은 무대로 찾아온다. 대구 출신 가수 유다빈이 속해 있는 유다빈밴드는 '항해' '좋지 아니한가'부터 신곡 '계속 웃을 순 없어!'까지 밴드만의 독특한 청춘 에너지로 관객들을 만난다. 전석 무료. 사전 예매(1인 2매)가 필수다. 7일·14일 오전 9시 방문(서구 구민), 8일·15일 오전 9시 인터넷으로 예매할 수 있다. (053)663-3081

정수민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