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는 내달 11일까지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 중소기업을 공개 모집한다.
대상은 공고일 기준 3년 이상 대구에 본사와 사업장을 두고 기업활동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이다. 신기술 개발과 매출 성장,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발전에 현저한 공적이 있어야 한다.
선정 공모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사업장 소재 구·군의 경제부서 또는 대구상공회의소, 대구테크노파크, 대구기계부품연구원 등의 경제관련 기관·단체 중 1곳에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식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구시 홈페이지(www.daegu.go.kr) 고시공고란의 게재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시는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적격여부 심사, 전문기관의 재무평가 및 현장 실태조사 등을 거쳐 최종 심사위원회에서 대상 1개사, 최우수상 2개사, 우수상 3개사 등 6개 업체를 선정해 오는 11월에 시상할 예정이다.
선정 기업에는 중소기업대상 상장, 현판 및 깃발을 수여한다. 대구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 우대(2년), 해외 시장개척단 파견 및 전시·박람회 등 참가 우선지원(2년),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3년)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손선우기자 sunwoo@yeongnam.com
손선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