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해진 청송군수예비후보 |
경북 청송군 주왕산면 출신인 전해진 청송군수 예비후보(국민의 힘)가 최근 출마 선언을 하고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전 예비후보는 폭넓은 중앙인맥을 통해 적극적 예산확보로 이뤄나갈 청송 대혁신 과제로 △청정유기농산물 밀키트 산업단지 조성 △청운동에서 주왕산까지 관광 순환모노레일 조성 △경북도에서 추진하는 '메타버스 산업단지' 청송 유치 등을 약속했다. 특히 "천혜의 청정자연 청송으로 전국의 캠핑족들이 모여들도록 전국 최대의 차별적 힐링 캠핑산업중심의 '캠핑나라 청송'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또 "코로나19이후 침체된 민생경제를 보다 섬세하게 챙기고, 초고령화 시대에 소외된 홀로 사는 어르신, 저소득층, 장애인, 다문화가정, 소년소녀가장 등에 대한 맞춤형 선진복지프로그램을 획기적으로 가동하겠다"고 말했다.
전 예비후보는 "새로운 발상과 패러다임의 대전환으로 청송의 미래를 밝고 윤택하게 변화 시켜 나가겠다. 우리 군민을 괴롭혀온 비정상적인 관행과 불합리한 규제, 앞장서서 뜯어 고치겠다. 청송이 걸어온 문화역사의 길 위에 청년을 끌어모으고 청정한 문화관광 융성이 돈이 되는 시대를 열겠다. 청송에 살면 빛나는 희망 미래를 이야기 할 수 있고 하루하루가 활기차고 신명 나는 세상이 되도록 신명을 바치겠다"고 말했다.
그는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 힘 선거대책본부 조직본부전략추진위원, 부정비리추방시민연대 대구 경북지부장, 법무부 대구서부 보호관찰협의회장 등 활발한 사회활동에 앞장서 왔다.
배운철기자 baeuc@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