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 상반기 최대 세일 이벤트 '쌤페스타'에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포에트 호텔침대'. <한샘 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상반기 최대 세일 이벤트 '쌤페스타'를 진행한다. 공간별 인기 제품을 엄선해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하며, 온·오프라인에서 오는 31일까지 동시 진행된다.
한샘은 행사 기간 침실용으로 '포에트 호텔침대'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템바보드 패널을 적용해 입체적인 아트월 효과를 낼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우디 컬러와 화이트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거실 대표 제품으로는 '어폰 홈바형 리클라이너 소파'를 추천하고 있다. 제로월 기능으로 벽에 밀착해도 리클라이닝이 가능하고 가운데 모듈은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2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 제품은 등받이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리프 리클라이너' 3인용 제품이 인기다.
아이방을 위한 타임특가도 마련됐다. '샘키즈 수납장'은 최저가로 판매되며, '샘키즈 하이가드 데이베드'는 높아진 가드와 보강된 하중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195㎝ 높이의 '샘키즈 키큰옷장'은 모듈 확장이 가능해 다양한 공간에 활용할 수 있다.
한샘은 이외에도 매주 금요일 '럭키드로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샘 관계자는 “올해 쌤페스타는 예년보다 고객 관심이 훨씬 높다"며 “다양한 제품과 파격 혜택으로 실속 있는 봄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다"이라고 전했다.

이지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