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짱구 페스티벌-짱구야 캠핑 가자' 대구투어 전시 사전공개 행사가 열린 23일 대구 이월드 83타워 전시공간에서 에서 참석자들이 짱구 캐릭터와 함께하는 캠핑 테마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번 테마 전시는 오는 25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열린다. 윤관식기자 yks@yeongnam.com |
이번 체험전은 다시 한번 짱구와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속 테마 전시로, 여행 및 야외활동에 갈증을 느끼는 MZ 세대 감성에 맞춰 관람객이 짱구의 매력에 빠질 요소들로 가득 채워졌다.
체험전은 △전시장 입구 △캠핑장 △캠핑장 즐기기 △등산로 △노천탕 △야외 푸드존 △야외 체험존 △담력 테스트존 △야간 캠핑존 △캠핑장 워크샵존 등 전체 10개 구역으로 구성된다. 짱구 애니메이션 속 등장인물 캐릭터와 함께 캠핑을 떠나는 듯한 효과를 불러올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이월드측은 전했다.
주관사인 <주>우리공간연구소는 밝고, 건강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활기찬 짱구의 상징적 의미를 담아내고,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재미와 감성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이월드 관계자는 "짱구 페스티벌-짱구야 캠핑가자 체험전은 일반 유명 캐릭터를 소개하는 단순 전시가 아니라, 작지만 우리만의 개구쟁이 짱구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의미를 담아 낸다"며 "관람객들이 짱구와 같이 캠핑장에서 놀며 재밌는 추억을 남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권혁준기자 hyeokjun@yeongnam.com

권혁준

윤관식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