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 마이웨이' 비밀연애 6년 설움 날려준 안재홍의 사이다 연인 공개, 설렘폭발시킨 박서준-김지원의 '동침'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탈환

  • 인터넷뉴스팀
  • |
  • 입력 2017-06-20 00:00  |  수정 2017-06-20
20170620
사진:KBS2 '쌈, 마이웨이' 방송 캡처

'쌈 마이웨이’ 안재홍이 사이다를 선사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연출 이나정, 극본 임상춘)9회에서는 사내 비밀연애중이던 김주만(안재홍 분)이 백설희(송하윤 분)와 연인 관계를 공표했다.


이날 즐겁게 퇴근하던 주만과 설희는 동네 버스정류장에서 예상 외의 인물을 만났다. 주만을 짝사랑하는 예진(표예진 분)이었다. 

주만과 설희를 발견한 예진은 “자기라고 했지 니들? 내가 다 들었는데”라고 말한 뒤, 정류장 의자에 누웠다. 술에 취한 상태였던 것.예진을 챙긴 설희는 “했네 했네”라면서 질투심을 드러냈고, 주만은 속 차리는 약을 사서 뛰어왔다. 

술에 취한 예진은 “진짜 어이없네. 그럼 왜 복사기는 왜 고쳐 주냐. 지가 박보검 닮으면 다냐고. 나 진짜 좋아서 그런 건데”라고 하소연했다.


술에 서 깬 예진은 밤 일을 기억하지 못했고, 평소처럼 직장생활을 했다. 그러던 중 주만과 예진은 홈쇼핑 중 응급 상황으로 인해 부부 연기를 하게 됐다. 콜 센터에서 이 모습을 본 설희가 자리를 박차고 나갔고, 스튜디오로 급습했다.


주만과 예진 사이에 선 설희는 맛깔스럽게 갓김치를 먹었고, 판매량은 급속도로 올라 매진을 기록했다.  끝나고 난 뒤, 행동의 이유를 추궁하는 말에 설희는 “보다가 먹고 싶어서”라고 소심한 변명을 했다. 

회사 직원들의 계속 되는 추궁에 설희는 더욱 소심해졌다. 이에 그는 “내가 김주만 사실혼 관계에 있는 여자친구”라고 외쳤다. 이어 예진에게 “얘한테 뽀뽀하지 마시고요. 저 선희 아니고 백설희 저 백설희라고요!”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것은 설희의 상상이었다. 현실에서 설희는 더욱 작아졌다.

이 때 주만이 존재감을 드러냈다. 주만은 설희에 대해 “제 여자친구입니다. 헛소리 아니고 저 설희 씨랑 사귑니다 6년 됐고요. 많이 좋아합니다”라고 선언했다.  이어 “그러니까 부장님 얘한테 선희라고 하지마시고요. 예진씨도 선 지켰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에서 질까 봐 눈을 감은 채 귀를 막고 있던 애라를 밖으로 데리고 나온 동만. 제 손가락을 살포시 하나만 잡은 애라를 보며 “근데 너 왜 손 이렇게 잡냐? 떨려서?”라고 물었고 “너만 이상한 거 아닌 거 같아서. 나도 이상해서. 그 멀리서도 너만 보이고 니까짓 게 자꾸 예쁜 것도 같고”라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애라의 손을 꼭 잡더니 “이렇게 손잡으면 스킨십 같고. 니가 이렇게 막 쳐다보면 뽀뽀하고 싶다는 생각도 잠시 잠깐 들어”라며 순도 100%의 돌직구를 날렸다.
 

숨 쉴 틈 없이 무방비로 밀려드는 동만의 고백에 “얘가 왜 이렇게 솔직해? 그런 건 혼자 생각해야지”라며 부끄러워하던 애라였지만 자신을 단순히 ‘팬’이라고 지칭한 기사에 “아 내가 왜 팬이냐고?”라며 툴툴댔다.

파이트머니를 딴 후 “순금은 돈이 되니까”라는 이유로 반지를 선물한 동만에게 “왜 하필 반질 사냐고! 사람 쫄게”라며 잠시 잠깐 설레고 기대됐던 마음을 에둘러 표현했다.


결국 술이나 한잔하자던 두 사람은 다음 날, 한 침대에서 눈을 뜨게 됐다. 그리고 이어진 에필로그에서는 동만이 잠결에 애라를 품에 안으며 1차 심쿵을, 밀착한 두 사람의 얼굴이 2차 심쿵을 일으켰다.

20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결과에 따르면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9회분 시청률은 12.1%(전국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8회분이 기록한 9.8%에 비해 2.3%P 상승한 수치다.

지난 6회분이 11.4%를 기록하며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한 지 3회 만에 최고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웠다.

이뿐 아니라 ‘쌈, 마이웨이’는 지난주 SBS ‘엽기적인 그녀’에게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내줬지만 1주일 만에 다시 정상에 올랐다.

‘엽기적인 그녀’는 8.1%, 9.3%, MBC ‘파수꾼’은 7.2, 7.7%를 나타냈다
   

KBS2 ‘쌈 마이웨이’ 10회는 오늘(20일) 밤 10시 방송된다.
인터넷뉴스팀 ynnew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인기뉴스

영남일보TV





영남일보TV

더보기




많이 본 뉴스

  • 최신
  • 주간
  •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