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성준 인스타그램 |
안성준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 남해편에 모습을 드러낸다.
앞서 안성준은 KBS 2TV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에서 송해 친구 역으로 출연, 故 송해와 남다른 인연을 맺었던 추억이 있다.
이날 안성준은 '쏜다'를 선보였으며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앙코르 곡 '오빠는 풍각쟁이'로 분위기를 띄웠다.
안성준은 지난 22일 첫 정규 앨범 '동행'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총 14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 곡은 '너 하나 뿐이다'로 안성준의 특기인 댄스 트로트 곡이다.
또한 안성준은 다양한 방송 및 행사로 시청자들과 만나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오는 31일에는 '장흥물축제'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전국노래자랑'은 故 송해의 뒤를 이어 새 MC로 개그우먼 김신영이 발탁돼 첫 촬영을 마쳤다.
앞서 김신영은 지난 3일 오후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진행된 KBS 1TV '전국노래자랑' 대구광역시 달서구 편 녹화에서 첫 출연에 나섰다. 김신영의 '전국노래자랑' MC 데뷔 무대는 다음달 16일 오후 12시10분 전파를 탈 예정이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