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공개 김진수 "조규성·백승호 월드컵 후 연락 안받아"

  • 서용덕
  • |
  • 입력 2023-01-17 10:10
동행.jpg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방송 영상 캡처
‘동상이몽2’ 축구선수 김진수가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카타르 월드컵 16강의 주역 축구선수 김진수가 6살 연상 아내인 김정아와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김진수의 아내 김정아는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그는 “프리랜서로 아나운서 활동을 했었고 리포터도 했다. 결혼하면서 그만두게 됐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과정도 들어볼 수 있었다. 김진수는 “원래부터 알고 지내던 누나였는데 연락을 안 하다가 우연히 식당에서 마주쳤다. 너무 예쁘더라. 그때부터 다시 연락을 했다. 6살 차이다. 만날 때가 24살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정아는 "저는 그러다 말 줄 알았다. 젊은 패기로 연애하다가 헤어지면 너무 상처받을 것 같았다. 처음에는 거부를 많이 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하지만 김진수는 "저는 만날 때부터 결혼할 거라고 생각했다. 결혼을 안 해줄거란 생각도 안해봤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정아는 이를 인정하며 "(김진수가) 저돌적으로 밀고나가니까, 저도 점점 끌려가다 어느날 결혼식장에 와있더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정아는 "8년 중 함께 산 기간은 4년이다. 결혼식을 치르고 직후에 (남편이) 출국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진수는 "제가 원정 가거나 국가대표팀으로 가면 쉬지 못한다"고 설명했고, 김정아는 "솔직히 얘기하면 너무 어색하다. 마주 보고 얘기하는 게 낯설어서 안 하게 되고 손잡고 다니는 것도 그렇다"며 "남편이라는 생각보다 자주 못 보는 남자친구 느낌?"이라고 털어놨다.

김정아는 "제이(딸)는 같이 사는 줄 모른다. 아빠 집은 축구장이고 아빠가 집에 오면 '아빠 집에 어떻게 왔어? 또 놀러 와'라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김진수도 "멀어질까 봐 그게 제일 슬프다. 조금만 더 크면 안아주지 않을 것 같다"고 걱정하며 "서운하기 보다 미안하다. 3살인데 유치원 선생님한테 '우리 아빠 살아있어요'하더라"고 공감했다.

이후 김진수는 딸과 함께 시간을 많이 보내지 못하는 운동선수 아빠로서의 미안함을 담아 일기를 써오고 있다며 딸이 성년이 되면 주고 싶다고 전해 감동을 안겼다.

또한 김진수는 부상으로 두 번의 월드컵에서 좌절을 겪을 때마다 든든하게 곁을 지켜준 건 아내라면서 "저를 만나지 않았으면 이런 고생을 안했을 사람이다. 더 많은 보상을 받아야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열심히 해야하는 이유 중 첫번째가 아내"라면서 사랑을 드러냈다.

조규성.jpg
한편, 김진수 김정아 부부는 이날 다른 선수들을 집으로 초대해 15첩 진수성찬을 대접했다.

그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한 조규성, 백승호에 대해 김진수는 월드컵 이후 스타가 돼 연락을 잘 안 받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숙이 “누가 더 안 받냐”고 묻자 김진수는 “백승호가 더 안 받는다”고 답했다.

김진수와 팀 동료들은 조규성에 대해 "이제 규성이 보려면 TV로 만나야 한다. 어제도 TV로 봤다"라고 입을 모았다.

한 선수는 조규성이 더 어리지만 잘 나가기 때문에 '규성이형'이라고 불러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규성이형 한국 온 김에 연락한다더니 연락도 안 받는다. 연예인 아니냐"라며 농담했다.

이에 김진수가 조규성에게 영상 통화를 걸었다. 이내 조규성의 얼굴이 등장했다. 그는 "다 같이 있냐"라며 반갑게 인사했다. "월클이야 뭐야, 연예인 아니냐"라는 반응에는 미소를 보였다.

김진수는 "너 이제 얼굴 보기 힘들다? TV에서만 볼 수 있던데?"라고 농을 던졌다. 조규성은 "왜 그러냐, 저도 거기에 끼고 싶다"라면서 민망해 했다.

김진수는 "지금 우리집에서 형들이랑 같이 밥 먹고 있다"라고 알렸다. 아내 김정아씨는 조규성을 향해 "다음에 놀러와라, (딸) 제이랑도 놀아 달라"라고 했다.

이에 대해 김진수는 "(조규성이) 평소에 자주 놀러오고 아이랑도 잘 놀아준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진수 김정아 부부의 합류로 관심을 받고 있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서용덕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인기뉴스

영남일보TV



많이 본 뉴스

  • 최신
  • 주간
  • 월간

영남일보TV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