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모녀' 이훈에 정체 들킨 최명길, 복수 속도…김흥수, 제니스-캐리정-데니스 관계 의심

  • 인터넷뉴스부
  • |
  • 입력 2020-01-15 15:50
최명길.jpg
사진:kbs2 '우아한 모녀' 방송 캡처
'우아한 모녀' 김흥수가 최명길과 차예련의 관계를 의심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우아한 모녀'에서는 캐리정(차미연/최명길 분)의 정체를 본격적으로 의심하는 구재명(김명수 분), 홍인철(이훈 분), 구해준(김흥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구해준은 캐리정과 제니스(차예련 분)의 관계를 의심했다.

이날 재명과 인철이 그린벨트 기사로 논의하는 도중, 해준이 들이닥쳤다. 해준은 "노라패션 경리 과장이 강사장(박용 분)은 바지사장이고 진짜 사장이 따로 있다고 하더라. 왕사장 위에도 큰손이 있는 거 같다. 자금이 캐나다로 흘러 갔다고 한다. 강사장도 진짜 사장의 정체는 모른다고 한다."라고 보고했다.

이에 재명과 인철은 "그린벨트도 캐리가 관여했을지도 모른다. 기사 나자마자 착수금을 요구. 아니면 명의 이전을 해달라고 하더라."라며 캐리정의 진짜 의도를 의심했다. 인철은 절대 명의 이전해주면 안 된다 강조했다.

이후 재명과 인철, 해준은 각각 자신들의 모든 줄을 이용해 캐리정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해준은 "제니스도 캐나다에서 자랐어. 하필 둘 다 캐나다. 우연치고는 너무 겹치잖아. 설마 제니스와 캐리가 진짜 커넥션이라면?" 이라며, 캐리 캐나다에서의 행적 찾아보라. 제니스가 현재 머물고 있는 곳도 찾아보라."라고 비서에게 지시했다.

이어 해준은 제니스를 찾아갔다. 해준은 "회사에 큰일이 생겼는데 본부장이 너무 태평한 거 아닙니까?"라고 물었고, 제니스는 "패션 파크 중단하는 게 맞아요. 불법으로 시작한 일, 앞으로 문제될 소지 많아요"라며 대수롭지 않게 답했다.

이에 해준은 "캐리랑 생각이 같네요. 노라 패션 경리과장이 왜 왔는지 안 궁금해요?"라며 제니스의 표정을 살폈다.

제니스는 "나랑 강 사장 커넥션 증거라도 나왔어요?"라고 대응했고, 해준은 노라 패션의 강 사장이 바지사장이라는 것을 전했다. 이에 제니스는 진짜 사장이 누군지 아냐고 물었고, 해준은 "제니스는 아나 보죠? 캐나다로 자금이 흘러갔다는 거랑 여자라는 건 알아요"라며 "캐리랑 무슨 사이입니까? 캐리는 제니스랑 많이 친하다고 하던데"라고 떠봤다.

제니스는 그저 롤모델이라고 답했지만 해준은 전혀 믿지 않았다.

제니스는 이를 바로 캐리에게 알렸다. 제니스는 "전 엄마 딸인 거 밝혀져도 상관 없어요"라고 말했지만, 캐리는 "안돼. 네가 다쳐. 무조건 비지니스 관계라고 해야 돼"라며 불안감을 드러냈다.

이때 해준이 캐리와 제니스, 데니 정이 함께 대화를 나누며 웃음꽃을 피우는 걸 밖에서 듣게 됐다. 이로 인해 해준의 의심은 점점 커져만 갔다.

캐리는 해준이 왔다 갔다는 것을 알게 되자 "다른 걸 들켜도 유진이랑 내 관계는 들키면 안돼. 지금까지도 심하게 괴롭혔는데, 내 딸이라는 거 밝혀지는 순간 더 심해질거야. 무슨 일이 있어도 이 비밀은 지켜야 돼"라며 걱정했다.

하지만 해준은 "세 사람은 뭐지? 뭐가 그렇게 즐거운거야? 커넥션 이상의 관계가 있는건가?"라며 점점 의심을 굳혀갔다.


이후 해준과 세라(오채이 분)는 각자의 부모님들에게 캐리정과 제니스가 사적으로 관련이 있음을 전했다.

해준은 재명에게 "사업적으로든 사적으로든 분명 관계 있어요. 두 사람 관계 드러나기 전까지 절대 움직이지 마세요"라고 충고했다.

그리고 캐리정은 복수에 좀 더 속도를 내기 시작했다. 캐리정은 노라패션과 라라피부과의 삼자 미팅을 잡은데 이어 윤경(조경숙 분)과 은하(지수원 분)를 집으로 초대했다. 윤경, 은하 역시 캐리정의 정체를 밝혀내고자 하는 속셈을 숨긴 채 초대에 응했다.

은하는 캐리정을 떠보기 시작했다. 이때 캐리정에게 전화가 걸려와 캐리정이 자리를 피했고, 은하, 윤경은 집을 뒤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데니정은 인철이 영자를 만난 사실을 보고했다. 영자는 "처음에는 성형수술이라도 했나 싶어 의아했는데, (정미애) 사진을 볼수록 차미연을 닮았다."라고 알렸다. 이후 인철은 정미애와 차미연의 수감시절 사진을 구하려 했다. 같은 시각, 은하는 캐리정에게 집안을 뒤지다가 발각됐다.

KBS2 '우아한 모녀'는 평일 오전 7시50분 방송된다.
인터넷뉴스부 ynnew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인기뉴스

영남일보TV





영남일보TV

더보기




많이 본 뉴스

  • 최신
  • 주간
  • 월간